Docswave in Life

Docswave 가을 야유회 @롯데월드

lotteworld
docswave
Written by docswave
qna_banner

(주)소프트웨어인라이프는 전 임직원이 더욱 결속하는 팀워크를 위하여 Docswave 야유회를 실시했습니다.

직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야유회날 만을 기다렸는데요! 그 이유는 야유회 장소가 꿈과 희망의 “롯데월드”였기 때문입니다.

’10여년 만에 방문이다!’, ‘내 생에 처음이다.’, ‘격한 것은 다 타보겠다!’ 라며 모두들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.

우선 야유회 장소로 이동하기 전에 모두 사무실에 모여 샌드위치와 함께 닥스웨이브의 비전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.

 

1

 

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닥스웨이브의 발전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했고 기획팀 및 개발팀과 운영팀이 각 업무에서 바라보는 닥스웨이브와 발전했으면 하는 방향들을 뜨겁게 논의하였습니다.

 

 

2

열띤 토론이후, 롯데월드로 이동하여 입문자라면 다 타본다는 “신밧드의 모험”을 시작으로 ‘자이로스윙’, ‘범퍼카’, ‘후룸라이드’ 등 취향에 맞는 놀이기구 팀을 나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

그리고 이후 저녁식사와 함게 그 동안 못나눴던 이야기, 취미, 요즘 빠져있는 것과 트랜드 앱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더 보냈습니다.

 

3

 

최근 닥스웨이브에 새로운 기능들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은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는 중이었습니다. 특히 새롭게 입사하신 분들도 계셔서 친해질만한 계기도 필요했었구요.

이번 야유회를 통해서 신규 입사자분들과 진솔한 이야기도 나누고, 전 직원이 닥스웨이브에 대한 솔직하고 애정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그리고 저희 모두가 닥스웨이브에 대한 꿈과 열정이 절대로 작지않다 것을 알게되었습니다.

따라서 지금의 애착과 열정으로 더 열심히 닥스웨이브를 만들고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🙂

About the author

docswave

docswave

  • 앗! 사진이 나와버렸어 ㅋㅋㅋㅋ